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용한 꿀팁

[대구] 컴퓨터 통신부품 파는곳 라이트컴

반응형

대구 컴퓨터부품, 전기재료, 전자부품, 통신부품 할인점 라이트컴 대구점

 

대구에서 컴퓨터 부품 파는 곳인 교동에 위치한 컴스마트 라이트컴 대구점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주문도 많이 하지만 정확한 부품 확인을 위해서는 방문해서 직접구매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모르는 부품과 재료는 사장님께서 잘 알려주시고 설정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으며 AS도 가능하니 동성로나 대구 시내에 방문하실 때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위치는노보텔 왼쪽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CU 편의점 지나 우측에 작은 소방서가 있는데, 소방서 건너편인 왼쪽을 보시면 노란색 간판이 보입니다.

 

 

전화번호 : 053-426-5452

 

 

 

 

인터넷쇼핑몰인 컴스마트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는 가격과 같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도 회사에 일하면서 가끔 부품이 필요하면 달려가는 곳입니다. 정말 급할 때는 퀵서비스를 부탁해도 되더라고요. 

 

정말 너무 많은 제품이 있어서 다 설명해 드리기 어렵지만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USB 3.1 케이블(Type C), USB 2.0 케이블, USB 3.0 케이블, HDMI, DVI, RGB, 랜(LAN) , AV 케이블, 1394, 전원 어댑터, 전원 케이블, RJ45, BNC, D-Sub, 광패치코드 등 다양한 케이블 종류가 있으며 스테레오, 모노, 3.5, 6.3, RCA, SMA 변환젠더, Y형, 4극 젠더 등 다양한 젠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케이블 제작 시 필요한 툴킷과 각종 공구가 있으며 AA, AAA, 9V 건전지 홀더와 동전타입 건전지, 영상분배기, DATA, 허브, 네트워크 관련 부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컴퓨터 주변기기와 마우스,키보드, 웹캠 등은 기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컴퓨터 수리와 튜닝에 필요한 CPU쿨러, VGA쿨러, HDD쿨러와 같은 각종 쿨러 종류와 함께 사용되는 구리스 및 방열판, 쿨러먼지필터도 있습니다.

 

 

학생 실습에 필요한 만능기판, 양면, 단면기판, USD 메모리, SD, Micro SD, SDD도 있으며 스마트폰 충전기, 각종 충전기, 멀티탭 등 만물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일이 다 적기에는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Proskit 판매점으로 작은 드라이버부터 납땜 부품, 인두기, UTP, STP 커팅기, 케이블 스트리퍼와 각종 테스트기와 케이블감지기도 있습니다. 정말 너무 많아서 나열하기도 힘이 드네요.

 

전자계열 직장에 근무를 하다 보니 주변에서 대구에 컴퓨터부품과 전자부품 파는 곳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포스팅하게 되었으며 저는 라이트컴 대구점 직원도 아니며 단골로 이용하는 고객임을 말씀드립니다. 산격동에 있는 전자관에도 많은 업체가 모여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