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용한 꿀팁

대구 전자부품 파는곳 [복원상사]

반응형

산격동 전기재료관 복원상사

전자공학 공부를 하거나 전자 쪽 업무를 보다 보면 가끔 저항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저항을 인터넷으로 구입하자고 하니 배송비가 더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10원짜리 살려고 2500원을 지출하는 꼴이 되어버립니다. 대구에서는 교동이나 산격동 전기재료관에서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전자부품 파는 곳으로는 복원상사를 추천합니다.

대구 전기전자 재료 부품 파는 곳

저항도 일반 저항이 있지만 미세 저항도 있습니다. 저도 갑자기 필요하게 되어 교동으로 달려가서 확인해 보았지만 노란색의 일반 저항은 많이 있었지만 제가 필요한 미세 저항은 취급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교동 사장님의 추천으로 산격동 전기재료관  다동 118호에 있는 복원상사라는 곳을 추천받았습니다.

 

복원상사 연락처 및 주소

복원상사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38 전기재료관 다동 118호

연락처 : 053-604-4850

미리 필요한 저항이나 전기전자재료가 있는지 없는지 연락해보시고 방문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방문해보시면 오랜 경력으로 이야기해주시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많이 배우고 옵니다.

 

취급하는 물품으로는 콘덴서, 레핑 와이어, 각종 커넥트, 테스터기, 미세 저항, 각종 기판용 단자, 고휘도 LED, 하네스. 익스텐더, 저휘도 LED, 다이오드, 트랜지스터, 코넥타, 측정 계측검사 시험기 등 다양한 전자부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을 전부 나열하기는 힘이 드니 연락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다른 지역에서 대구에 있는 대학교나 직장에 와서 전기전자재료를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어디에서 구매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봐 업체 정보를 공유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