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용한 꿀팁

경주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골드시즌(성수기) 할인 총정리

반응형

경주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골드시즌(성수기)할인 총정리

유아 자녀를 둔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유아용 워터파크!!

 

얼마 전 포스팅한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와 함께 아이들과 자주 가는 아쿠아월드 할인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규모 면에서는 블루원이 당연히 크지만,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생 아이들은 아쿠아월드도 물놀이하기에는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어차피 물놀이를 못하는 게 현실입니다. 아이들만 좋아하면 된다는 생각이시면 할인받아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 구매하기.

 

 

먼저 네이버 예약에서 골드시즌 티켓(최대 25%할인 적용)을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대인 33,750원, 소인 30,000원입니다. 유아 1명 기준으로 대인 2장, 소인 1장을 구매하시면 97,500원이 됩니다. 이 티켓은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하지만 20분뒤 부터 사용이 가능한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20분이라는 시간이 짧기는 하지만 워터파크까지 가서 기다리시는 건 분위기에 안 좋습니다. 소인의 기준은 36개월에서 초등학생까지이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증비서류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바로 할인 받는 방법과 꿀팁!

회원할인 받기

매표소에서 아무 할인 없이 결제 시 대인 45,000원, 소인 40,000이며 할인카드 및 신용카드할인 확인하고 D멤버스에 가입하면 5% 추가 할인됩니다. 당연히 대명리조트 기명이나 무기명 회원이실 경우에는 최대 할인을 받을 수는 있지만, 회원권이 없는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지역주민 할인받기

다양한 할인방법이 있지만 회원, 투숙객, 지역주민 할인이 가장 저렴해 보입니다. 제휴카드사 할인은 골드 시즌에는 20%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위에 가격표만 확인하시면 안됩니다. 하지만 지역주민인 경우 최대 35%까지 할인이 되니 현장에서 구매하시면 저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주 아쿠아월드의 지역주민 할인대상 지역은 경상도, 부산, 울산, 대구입니다. 한마디로 경상도 지역은 전부 할인이 되는 거 아닌가요? 경상북도, 경상남도를 나눠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니 경상도 분들은 신분증 지참하셔서 할인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 가입하기.(추가 5% 할인) 

D멤버스에 회원 가입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대명리조트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해주시고 가입합니다. 그리고 쿠폰함을 확인하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 쿠폰을 매표소에 보여주시면 본인 1인에 한하여 5%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명리조트 D멤버스 쿠폰함

  • 스키리프트/스노위랜드 5% 추가할인
  • 18년 뷔페 10% 할인권(연간 3회)
  • 마리나베이 5% 추가할인
  •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5% 추가할인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GIFT
    (F&B 쿠폰북 + 무료음료)

휴대폰으로 바로 가입이 가능하니 입구에서 가입하셔도 되겠습니다. 저도 매표소 앞에서 가입했습니다.

 

본인의 제휴카드와 지역 및 리조트 투숙 여부 등을 확인해서 최대한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쿠아월드에는 대부분 유아가 물놀이하므로 대여 용품도 확인하셔야겠습니다.

 

[물품대여요금표]

 

 

로우/미들시즌과 골드시즌 가격이 다른 품목들이 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골드시즌 가격이 인상되는 물품대여요금표]

상품 

 가격

 보증금

 썬베드

 20,000원

 2,000원

 파라솔

 40,000원

 글램핑

 70,000원

 카바나

A동 : 150,000원

(파도풀 상단 3동) 

9,000원 

 B동 : 100,000원

(파도풀 측면 11동) 

 C동 : 70,000원

(이벤트탕 옆 12동) 

 

 

 

 

아이가 잠들거나 한 명이라도 편하게 쉬기 위해서는 썬베드라도 하나 대여하는 게 바람직하더라고요. 더운 여름 어린 자녀와 할인받아서 즐거운 물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8/07/10 - [생활정보] -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골드시즌(성수기) 할인 총정리

2018/07/13 - [생활정보] -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이벤트 꿀팁보고 할인받자.

 

작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