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월급통장만들기/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가입방법

반응형

애드고시 승인될까? 안될까? 고민하지 마시고 구글 애드센스를에 가입해 봅시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수익창출을 하기 위해 티스토리로 넘어왔습니다. 하지만 글쓰기의 불편함과 이웃이 없어 방문자 수는 늘지를 않네요. 무엇보다 네이버 노출이 늦게 되고 누락되는 현상이 있으니 불안한 마음이 엄습하며 스마프폰으로 포스팅은 되나 이 기능도 만족을 못하는 불만만 쌓여갔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수익을 목표로 왔으니 애드센스는 글을 많이 쌓은 후에 신청해보려고 했지만 어떤 분은 10개에 합격을 했다니 15개에 합격을 했다는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있어서 한번 시도 해보려 합니다.

 

주변에서 말씀하시던 글자 수 1,000글자 이상과 정확한 어법은 맞춰서 작성하였지만, 하루에 1개 이상 포스팅은 육아를 병행하는 생활에 주말에는 못하고 말았습니다. 예약 발행이라도 할걸 그랬네요.

 

 

일단 매도 먼저 맞는 게 나을 것 같아 신청해 봤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지금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당연히 구글 아이디는 있어야 하며 없으신 분들은 바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 드립니다."라는 말이 멋있어 보이는 건 왜일까요?

 

애드센스는 제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출에 대한 보상을 주니 많은 글과 많은 정보가 필요하겠지만, 그만큼의 수익이 된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2.  "사이트 URL"과 연락받을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 애드센스 정보 수신은 선택이지만 혹시나 광고 이메일 승인해주면 애드고시 합격도 해줄까 하는 마음에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3. 본인의 국가(대한민국)를 선택해주시고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4. 계정유형, 이름 및 주소, 성함,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줍니다. 예전에는 영어로 작성하였다고 하던데 지금은 한국 주소로 가능하며 우편번호는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영어로 가입하는줄 알고 겁먹었는데 한글이니 편하고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5.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을 하여 줍니다.

방법은 예전에 포스팅하였던 구급웹마스터 도구에 등록하기를 하는 것처럼 Html 편집에서 <head>와 </dead>사이에 코드를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워드 프레스 이용자는 추가 도움말을 확인하여 주세요.

 

코드복사를 누르신 후 본인의 티스토리로 들어가서 Html 편집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처음에 <head>와 </head>사이에 넣으라고 해서 <head>바로 아래에 붙여 넣기를 하였는데 일주일 째 승인 연락이 없습니다. 어떤 분은 </head>바로 위에 하라고 하시고 어떤 분은 메타와 링크 사이에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어떤 게 정답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저도 한 번씩 옮기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드를 복사해 주신 후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를 클릭 후 완료를 하여 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계정 활성화하기라며 최대 1일이지만 경우에 따라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일주일 정도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그리곤 이메일이 하나 와서 사이트 연결을 하라고 하더군요. 말로만 들었던 무한대기인지 안 되는 건지 현재 상황으로는 알 수는 없지만 좋은 소식을 듣게 되면 결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코드표시를 누르시면 다시 코드복사가 가능합니다. 일단 코드의 위치를 변경해보도록 할 생각입니다. 모두 애드고시 승인받으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07/08 - [공부창고] - 구글웹마스터도구 등록-티스토리 노출 최적화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