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월급통장만들기/블로그로 돈벌기

무료 누끼따기 사이트(이미지 배경제거)

반응형

사이트에 접속 해서 사진만 드레그 하면 누끼 완성

사진을 편집하고 싶은데 포토샵이나 이미지 프로그램을 사용 못하는 일반인인 저와 같이 사진에서 인물이나 물건, 제품만 나오고 뒤에 배경을 제거하고 싶은데 할 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작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백 프로(100%) 무료이며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수정된 이미지를 사이트에서 편집이 가능하여 복구하거나 삭제도 원하는 데로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사이트에 접속만 하시면 됩니다.

누끼 따는 무료 사이트

누끼따는 방법

 

1. 휴대폰에서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옮깁니다.

 

2. www.remove.bg/ko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이미지에서 배경제거

3. 사진을 드레그 해서 사이트에 업로드합니다.

아무 곳에나 이미지를 놓으세요.

4.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하면 삭제나 복구를 합니다. 

5. 완성!! 

6.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배경을 제거한 뒤에 다른 배경을 넣을 수도 있으며 간단하지만 초보자에게는 좋은 기능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물이나 인물이 너무 많거나 비닐에 들어가 있는 제품인 경우에는 경계선이 불분명하여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삭제와 복구 기능을 사용하여 편집하게 된다면 조금 더 자연스러운 배경화면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1개의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 수 있으며 1장씩 계속 반복적으로 제거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썸네일이나, 블로그, SNS, 인스타 등의 썸네일을 만드는데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쁘게 나온 아이의 사진에서 배경을 지우고 인물만으로 프린트하거나 귀엽게 편집에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문제작] 아크릴 무드등 포토 사진 인테리어 액자 포토 대두 스탠딩 수면등 수유등, 기본형

 

[주문제작] 아크릴 무드등 포토 사진 인테리어 액자 포토 대두 스탠딩 수면등 수유등

COUPANG

www.coupang.com

이런 무드등이나 액자를 만들기 위해서도 잘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작성하다 보면 썸네일의 중요성도 인식하게 됩니다. 저는 기술이 없어서 미리 캔버스라니느 사이트에서 썸네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미리캔버스 기능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도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