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월급통장만들기/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 안 할때 해결 방법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는 승인 후 10달러 이상이 되면 발급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네이버 블로그와는 달리 광고수익을 기대하고 시작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저도 티스토리를 시작한 이유가 광고 수익에 대한 기대이며 부업이자 투잡이라고 생각하시 때문입니다. 열심히 글을 적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되고 광고를 게재한 후 10달러가 되면 PIN번호가 적힌 우편이 집으로 배송되며 애드센스 설정에서 PIN번호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저는 아무 생각없이 시간만 지나면 알아서 도착할 거라고 생각했던 구글 애드센스 PIN정보가 도착을 안 했습니다. 애드센스 도움말을 보고 다시 신청을 하였으며 저처럼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정보를 공유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처음 10달러가 되면 자동으로 우편이 발송됩니다.

광고 개제후 10달러가 되면 구글에서 발송하였다는 알림이 오게 됩니다. 보통 우편이 도착하는 시간은 2주에서 4주가 소요되며 이 기간 안에 저처럼 수령을 못하였다면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하셔야 다시 우편이 발송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금방 따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고비가 100달러 이상이 되면 수령할 수 있으며 "지급"에서 은행 계좌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 로그인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 창출 | Google 애드센스 – Google

Navi Series 일본의 온라인 디렉토리가 지역 업체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Kenji Shinjo 씨는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성공하도록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ww.google.co.kr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상당에 붉은색으로 알람이 있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알람이 되어있으며 오른쪽에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AdSense 고객 센터로 연결됩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시고 메인 홈 화면에 있습니다.

 

"할 일"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에서 "확인" 클릭

일정 날짜까지 "발송된 PIN을 입력하여 주소를 확인하세요"라는 안내가 되어있는 화면에서 "확인"을 누르면 "PIN 다시 보내기"가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간단하게 있는지 모르고 한참 찾아다녔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확인 누르면 "PIN 다시 보내기"

"PIN 다시 보내기" 다시 클릭하면 3주 동안 신청 불가

다시 PIN번호를 요청하면 다시 우편이 발송되며 수령하는데 2~4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계속 PIN번호를 요청할 수 없으며 한번 요청하면 3주 정도 클릭이 안되며 일정 기간 이후에 PIN 재전송을 요청하라는 멘트가 있습니다. 

 

PIN요청 후 3주 후 다시 신청 가능

4개월 이내에 PIN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 중단

애드센스 도움말

수익이 확인 기준액인 10달러가 되면 PIN번호가 발송되며 4개월 이내에 입력을 못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는 안내가 있습니다. 저도 급하게 요청하였으며 3번 PIN번호 요청을 해도 수령을 못하면 따로 본인 확인을 하면 된다고 알고 있는데 이번에 안되면 다시 시도해보고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쿠팡 파트너스 가입으로 직장인 투잡 하기 [coupang partnes]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간단 원클릭 해결 Tinypng

글 작성 24개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가입 승인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