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월급통장만들기/블로그로 돈벌기

애드센스 광고 정지 후 PIN번호 우편 받았습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은 애드고시를 마치고 광고를 블로그에 게재 되는 시점에서 광고비용이 10달러 이상의 수익이 되면 우편으로 핀번호를 보내줍니다. 이 정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가만히 있었던 저는 통장으로 송금해주는 100불이 기준인 줄 알고 가만히 있다가 뒤늦게 PIN번호 재요청을 몇 번씩이나 해서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애드센스 PIN 우편

애드센스 PIN 우편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우편은 신청 후 2~4주정도가 소요된다고 하지만 저는 받는데 2개월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인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신청하고 3주 정도 지난 후에 재 신청이 가능한데 저는 4번의 신청을 다시 하였습니다.

 

우편발송은 10불에 시작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기준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승인 후 10달러의 수익이 생기면 주소 확인을 하는데 이 주소 확인이 바로 PIN번호 확인입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시면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이라는 알림이 있는데 이 것이 주소 확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주소 확인은 10달러 초과 후 4개월 안에 해야 합니다.

 

4개월 안에 등록해야 합니다.

저는 너무 늦게 알게 되며 주소 확인 용 PIN 우편을 받지 못해 4개월을 넘어 광고가 중지되었었고 뒤늦게 입력해서 연속으로 2번의 광고비를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승인을 받으신 분들은 모니터링을 하셔서 빨리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청구서 주소 확인은 꼭 해야 합니다.

주소확인 후 3주 후 다시 신청가능

3주 정도 기다리셨다가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다시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의 그림처럼 PIN다시 보내기를 누르시면 우편발송 신청을 다시 하는 것이며 먼저 신청한 우편이 도착하더라도 뒤에 오는 우편과 핀번호 인증번호는 동일한 번호이며 몇 개를 받더라도 상관없으니 기간이 될 때마다 재발송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PIN번호를 입력하기 전에 외환계좌를 만들어 놓으세요.

애드센스 우편 앞면

 

저는 SC제일은행 외환계좌를 만들었으며 SC제일은행이 애드센스 외환거래에 유리하다는 글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실제로 확인해본결과 저처럼 초보 블로그에게는 유리한 조건이며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300불 이하는 송금수수료가 면제였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계좌계설 시 집근처나 회사 근처로 가세요.

요즘 통장 개설할때 조건이 많이 생겼는데 제일은행에 가서 애드센스용 외환통장이라고 이야기하면 은행원분께서 다 알고 계십니다. 국내용 계좌와 외환용 계좌 이렇게 2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두드림통장으로 만드시면 출금수수료도 면제가 되니 두 개 동시에 만드시면 됩니다. 다만 주소지 근처로 가셔야 합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희 동네를 이렇게 말해주었습니다.

 

모두 애드센스 승인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해보겠다고 몇 번이나 시도해보고 잘하는 주제가 없어서 이리저리 생각나는 데로 작성하는 초보 블로거분들이 계실 텐데 모두 잘 승인받으시고 부수입 만드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구글 애드센스가입방법

글작성 24개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가입 승인완료

쿠팡 파트너스 가입으로 직장인 투잡하기 [coupang partnes]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 안 할때 해결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