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혼밥 혼술

[대구맛집] 달짬뽕 24시간 성당못 서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비도 오고 짬뽕 생각이 나서 서부정류장, 성당못 근처에 있는 짬뽕 맛집인 달짬뽕에 점심시간에 들렸습니다. 역시나 아직 맛있는 이 집은 처음에는 짬뽕을 시키면 밥을 조금 같이 주웠는데 이제는 밥은 안 줍니다. 아쉽기는 하지만 맛있다 보니 한 번씩 들리게 되는 짬뽕집입니다.

 

24시간 달짬뽕

여기는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점심에만 계속 들리는 곳이지 밤이나 새벽에는 와본 적은 없지만 간판에 떡하니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니 늦은 시간 근처에서 짬뽕이 생각나시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달짬뽕 서부점 입구

 

추천 메뉴는 역시 짬뽕

달짬뽕은 미리 만들어 놓은 짬뽕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하는 데로 바로 조리에 들어가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려 주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달짬뽕 주차장

주차장 있습니다.

가계 옆에 보시면 달짬뽕 전용주차장이 있으니 일과시간 중에는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주차단속에서 안전합니다. 만약 새벽이나 늦은 시간에는 앞에 넓은 주도로에 주차하셔도 아무 문제없어 보입니다.

 

달짬뽕 메뉴판

 

 

나름 알뜰한 메뉴가 있습니다.

짬뽕 종류는 7000원부터 시작하며 기본적인 달짬뽕을 추천드리고 짜장면은 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짜장면 곱빼기를 시켜도 5000원이니 가성비 괜찮은 메뉴인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예전에 불고추 짜장면은 주문했다가 거의 못 먹은 기억이 있으니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안 먹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므로 시간이 걸리지만 전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두 명이서 온다면 짬뽕 2개에 미니 탕수육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저의 메뉴는 짬제비와 추천 메뉴인 생굴 백짬뽕 그리고 군만두를 먹겠습니다.

 

통영 생굴 백짬뽕

 

깔끔한 식당 안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넓은 식당 안에는 깔끔하게 셀프바가 있으며 앞치마가 항상 비치되어있어 직장인들은 필수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달짬뽕 셀프바와 앞치마

 

주방에는 주방장님이 웍을 흔드는 소리가 계속 나고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한 테이블식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짬뽕은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짬뽕 종류는 다들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 칼칼한 짬뽕이 최고인 듯하네요.

 

짬제비과 생굴백짬뽕

 

짬뽕만 둘이서 먹기 아쉬워 주문한 군만두도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다만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 듯합니다.

 

군만두

성당못 서부정류장 맛집입니다.

사실 주변에 짬뽕집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달짬뽕으로 가는 이유는 일단 깔끔하고 24시간 영업이다 보니 언제든지 가도 먹을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생각나면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추운 겨울 연말에 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24시간 영업하니 들려서 짬뽕으로 해장하고 대리기사 불러서 안전하게 복귀하십시오. 다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