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실사용 리뷰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 + 에어라파 미세분무기 활용법

반응형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바이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개인위생용품들을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특히 KF80, KF94 마스크와 병원용 마스크인 덴탈 마스크까지 구매할 수 없어 정부가 나서는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마스크만 착용한다고 안전하지는 않으며 손이나 옷, 머리 등 바이러스가 묻어있는 상태에서 실내공간이나 장동차, 가정집에 들어간다고 바이러스를 퍼트릴 수 있으니 살균수와 소독제에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 가정에 가장이자 7살 딸아이의 아빠로 조심할수 밖에 없습니다. 유치원은 개학이 연기되고 밖에는 위험하다고 집에만 있는 아이에게 제가 일한다고 돌아다니면서 바이러스를 제 몸에 달고 집으로 올 수 없다는 생각에 살균수와 소독제를 알아보다가 강형욱으로 유명한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를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를 구매한 이유

처음에 구매할때는 비용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33평 아파트를 뿌려도 500ml 정도의 전해수가 사용되었습니다. 집에 얼마나 뿌리는지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400~500ml는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500ml 소독제 하나의 가격도 무시 못합니다. 하루에 한통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저는 전해수기 사용이 결과적으로는 더 저렴하다고 판단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일반으로 구매하셔서 400ml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되겠지만 저는 회사와 제 자동차 그리고 필요하신 분과 같이 사용하기 위해 400ml 스프레이 + 1L 피쳐 물통이 들어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 1L 물통사용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 활용을 위해 분무기 구입

먼저 전해수기 듀오를 잘사용하기 위해서는 미세 분무가 가능하고 밖에 들고 다닐 수 있는 미세 분무기가 필요했습니다. 처음에는 다이소에서 분무기를 구매해서 저렴하게 사용하자라는 생각이 들어 다이소에 가보았지만 분무기가 한 개도 없었습니다. 시국이 수국인지라 저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 듯합니다. 포기하고 인터넷으로 바우젠 300ml 휴대용 스프레이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3월 13일에 재입고가 된다는 걸 확인하고 급하게 사용하기 위해 알아보다가 에어 라파라는 분무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에어라파 분무기

 

바우젠 휴대용 분무기와 에어라파 분무기는 동일한 스펙

에어 라파 분무기는 바우젠의 휴대용 분무기와 동일한 300ml용량의 분무기이며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비교해본 결과 바우젠 휴대용 분무기와 에어라파 분무기는 생긴것과 스팩 거의 모든것이 동일하였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구할수 있는 에어라파 분무기를 주문하게 되었고 투명도 깔끔했지만 저는 퍼펙트 블랙 색상으로 2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꼭 2개를 구매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흰색 : 바우젠 분무기 , 검은색 : 에어라파 분무기

2개 구매해서 총 3개 스프레이 분무기 사용

바우젠에서는 휴대용 분무기를 2개 한 세트로 판매하면 금액은 18,000원 ~ 20,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에 확인해보니 2만 원에 판매 중이지만 재고는 보유하지 않으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현관에 에어 라파 분무기 하나, 거실에 바우젠 400ml 분무기 하나, 자동차 안에 에어라파 분무기 하나를 상시 휴대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에 1L 전해수 제조

듀어에 포함된 1L 물통에 소금 1g 넣고 3분 하이 모드

1리터를 한 번에 만들수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는 활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400ml, 300ml, 300ml 이렇게 3개의 분무기에 한번 충전하기에 딱 좋은것 같습니다. 한번 만들어 3통에 휴대하고 다 사용하면 다시 한번에 충전합니다. 만약 일반 세트였다면 3번이나 만들었어야할 전해수를 한번에 만드는 많이 사용하실 분들은 꼭 듀오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L = 3통

 

 

스펙 동일하고 분무량도 같은 분무기

깔끔하게 동일한 색상으로 사용과 싶은 신 분들은 바우젠에서 휴대용 스프레이 구매도 가능하고 에어 라파에도 화이트 색상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급한 분들은 바로바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생활 자체가 안되니 조심에 조심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분무량 비교

에러 라파 분무기는 160ml와 300ml 2가지 용량이 있으며 제가 사용해 봤을 때 집이나 차에 두고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300ml 용량이 나을 듯 하지만 휴대하기에는 좀 큰 게 사실입니다. 여성분이나 학생, 그리고 들고 다니실 분들은 160ml 용량이 나을 듯합니다. 색상이 다양하니 자세한 색상과 모양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라파 정품 안개분무기 160ml 미세 미스트 색상랜덤, 1개, 160ml색상랜덤

 

에어라파 정품 안개분무기 160ml 미세 미스트 색상랜덤

COUPANG

www.coupang.com

이전글

바우젠 전해수기 활용법, 효과 및 장단점[마스크에 사용가능]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 후기 + 개봉기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 후기 + 개봉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입니다. 이 시국에 마스크도 구하기 힘든데 개인위생 용품이 전부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처음에는 소독제를 따로 구매하려고 했지만 이 바이러스가 언제 끝날지..

gwak.tistory.com

착한 마스크 업체 업데이트 정보

 

착한 마스크 업체 업데이트 정보

착한 마스크 구입 방법 업체 정보 3월 업데이트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될지도 모른다는 걱정에 마스크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에서 공적 물량으로 마스크를 우체국과 우체국 쇼핑몰, 농협, 하..

gwak.tistory.com

우체국, 농협 마스크 구매하기

용량 걱정 없이 마구 뿌려 주시면 됩니다.

아이가 자주 사용하는 유아용 변기는 자주 씻어주기는 하지만 볼 때마다 한 번씩 전해수를 뿌려 줍니다. 

유아용 변기 소독

화장실 변기와 욕조, 세면대, 화장실 벽도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뿌려주면 왠지 깔끔해지는 기분도 듭니다. 그리고 요금 택배상자도 사실 걱정이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쿠팡이나 택배가 도착하면 문앞배송을 부탁드리면 물건을 집으로 들이기 전에 뿌리고 들고 와서도 한번씩 뿌려줍니다.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깐요.

 

전해수 활용법

외부 오염이 가장 많이 되는 신발로 매일 세탁해 줄 수 없으니 매일 입구에 뿌려주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더 자주 사용하고 있지만 습관이 되면 아주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신발 소독

그리고 아이들 장난감이나 교구, 책장, 소파, 침대 등 아이가 생활하는 모든 공간에 하루 한 번씩이라도 마음 놓고 소독하니 걱정도 줄어들고 깨끗하다는 만족감이 들긴 합니다. 사실 이게 바이러스가 눈에 안보이니 뿌려서 깨끗하게 변하는 세제광고나 곰팡이 제거 영상 같이 눈으로 확인하면 속이 후련할 것 같지만 눈에 안 보인다는 게 함정입니다.

 

아이 용품 소독

걱정된다면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제가 제 돈 주고 사서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와 에어라파 분무기입니다. 제 생각에는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으실 듯하며 요즘은 강아지와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집에는 더욱더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바이러스 걱정 없고 용량 걱정 없이 막 소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급하신 분들은 쿠팡에 로켓 배송도 있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세트, VSP-A70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