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2의월급통장만들기/쿠팡으로 돈벌기

[쿠팡 플렉스 #10] 대구 캠프 위치와 배송지역 (대구 1, 2, 3, 4 캠프)

반응형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자영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매출에 반에 반토막이 났다고 합니다. 점포 운영이나 아르바이트생 월급도 벌기 힘들다며 밤에 자영업자분들이 쿠팡 플렉스에 나가신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네요. 코로나 19가 빨리 없어지고 예전처럼 야외 활동도 하고 친구와 지인을 만나 자유롭게 돌아다닐 날을 기다립니다.

 

쿠팡 플렉스를 할려는데 캠프 위치를 모르겠어요?

처음 시작하신는 분들은 캠프 위치를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캠프 위치는 "쿠팡 플렉스"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튜브의 쿠팡 플렉스 채널에서도 동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색하기 귀찮아하시는 분들이나 어플 활용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위해 쿠팡 캠프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의 지도 서비스인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 맵"에서 "쿠팡 캠프"를 검색하시면 몇 개가 나오기는 하지만 정확한 위치가 아니며 어플에서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가야 합니다. 저도 처음에 지도로 검색해서 갔더니 엉뚱한 곳으로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꼭 아래의 위치를 확인 하십시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의 캠프에 가야 하나요?

제가 알기로는 아닙니다. 본인이 살고있는 위치 근처의 쿠팡 캠프로 가는 것이 아니로 본인이 신청한 배송 희망지역의 캠프로 가는 것입니다. 본인이 대구 동구에 살고 있는데 배송은 수성구로 하고 싶으시다면 동구를 담당하고 있는 대구 2 캠프가 아닌 수성구를 포함하고 있는 대구 4 캠프로 가시면 됩니다. 사실 대구 2 캠프와 4 캠프는 같은 위치에 나란히 붙어 있으며 캠프를 정면으로 봤을 때 왼쪽 대구 4 캠프이며 오른쪽 캠프는 대구 2 캠프입니다. 즉, 본인이 배송하고 싶은 배송 희망지의 캠프로 픽업을 가시면 됩니다.


대구 쿠팡 플렉스 전체 캠프 위치

대구에는 4개의 캠프가 있으며 대구 1 캠프, 2 캠프, 3 캠프, 4 캠프로 나누어집니다. 본인이 배송하고 싶은 희망 배송지역의 캠프 위치를 확인하시고 배송지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플렉스 대구 캠프 위치


심야배송과 새벽 배송은 배송희망지역 선택이 안되며 랜덤 배정!

심야배송과 새벽배송은 캠프만 선택 가능하며 배송 희망지역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배송희망 기프트 개수도 많을 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습니다. 주간은 선택이 가능한 것으로 알지만 심야와 새벽은 불가능하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각 캠프위치의 빨간색으로 표시된 지역이 그 캠프의 배송지역이며 가끔 물량이 많으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으로도 배정될 수도 있습니다.

 

 

 

 

 

 

 

제 경험으로 저는 대구 동구에 배송하기 위해 대구 2 캠프에 지원하였지만 제가 배정받은 주소지는 대구 남구였습니다. 처음에는 잘못된 것인 줄 알고 캠프 직원에게 확인해 보았더니 맞다고 하더군요. 대구 2 캠프의 배송지역에는 남구를 포함하고 있지 않지만 물량이 많으면 배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구 1 캠프 위치와 배송지역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성산리 29

대구 1 캠프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axkxjxaj

대구 1 캠프에 지원하셨더라도 중리동 배정을 확정받으셨다면 대구 3 캠프로에서 기프트를 픽업받으셔야 합니다. 미리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어플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쿠팡 플렉스 대구 1 캠프

 


대구 3 캠프 위치와 배송지역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 45-6

대구 3 캠프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yQGxaj

쿠팡 플렉스 대구 3 캠프

 


대구 2 캠프 위치와 배송지역

배송 캠프 위치 : 대구시 동구 용계동 486번지 (픽업 위치로 가야 합니다!!)

대구 2 캠프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xexfGxaj

픽업 위치 : 대구시 동구 율암로 1143(대구 동구 율암로 103)

배송 캠프의 위치와 픽업 위치가 다릅니다. 저희가 가야 할 곳은 픽업 위치입니다. 즉 대구 2 캠프와 4 캠프의 위치는 동일합니다. 캠프를 정면으로 봤을 때 왼쪽은 4 캠프, 오른쪽은 2 캠프입니다.

쿠팡 플렉스 대구 2캠프

 


대구 4 캠프 위치와 배송지역

주소 : 대구시 동구 율암로 1143번지

대구 4 캠프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SlXxaj

쿠팡 플렉스 대구 4캠프

달서구, 달성군, 동구, 북구, 수성구는 있는데 남구, 서구, 중구는 없습니다.

지도에서 확인해 보시면 대구 중구와 서구, 남구는 배송지역에 없으며 근처 캠프에서 배송을 합니다. 대구 2 캠프에서 남구 대명동까지 제가 배송을 갔었던 이유입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배송 가시면 됩니다. 거리는 멀어 보이지만 심야시간이나 새벽시간에는 차가 없어서 금방 이동할 수 있으며 생각보다 이동시간에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적재공간이 부족하거나 미스캔이 있어서 캠프로 돌아와야 하는 경우에는 아주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각 캠프마다 대기하는 방법과 순서가 있습니다.

대구 4 캠프 기준으로 말씀드린다면 심야시간에는 왼쪽에 자동차로 줄을 서 있으며 새벽에는 오른쪽에 줄을 서 있습니다. 이 줄은 캠프를 정면으로 봤을 때 기준이며 줄 서있는 순서대로 캠프로 입장해서 기프트를 적재하고 출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그리고 대구 2캠프는 따로 정해진 줄이 없으면 오는 순서데로 입장합니다. 이렇게 각 캠프마다 입장하는 방식이 다르니 각 캠프의 카카오 채널에서 공지사항이나 입차 전 준비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플렉스용 카트 추천

툴콘 접이식 데크트럭 180kg, 1개
 

툴콘 접이식 데크트럭 180kg

COUPANG

www.coupang.com

이전 글 : 쿠팡 플렉스 관련

 

[쿠팡 플렉스 #11] 쿠팡 박스 종류 및 코드 확인, 적재 방법

[쿠팡 플렉스 #9] 야간 심야배송 달라진 점(대구)

[쿠팡 플렉스 #8] 쿠팡 무인 택배함 배송 방법 [A to Z]

[쿠팡 플렉스 #6] 알아두면 도움되는 꿀팁과 한 달 후기

[쿠팡 플렉스 #5] 새벽 배송 주의사항

[쿠팡 플렉스 #4] 팁과 용어 정리 (대구 기준)

[쿠팡 플렉스 #3] 심야 배송은 새벽 배송 차이점 5가지와 후기(대구)

 

대구 달서구 배송 지역

갈산동 신당동 장기동
감산동 용산동 죽전동
대곡동 월성동 진천동
대천동 월암동 파호동
본리동 유천동 호림동
상인동 이곡동 호산동

대구 달성군 배송지역 

구지면 옥포읍 현풍읍
논공읍 유가읍 화원읍
다사읍 하빈면  

대구 동구 배송지역

방촌동 신암동 율하동
봉무동 신천동 입석동
서호동 신평동 효목동
신기동 용계동  

대구 북구 배송지역

관음동 매천동 태전동
구암동 사수동 팔달동
동변동 서변동 국우동
동천동 읍내동 학정동

대구 수성구 배송지역

두산동 범어동 신매동
만촌동 사월동 욱수동
매호동 성동 지산동
범물동 시지동 황금동

 

 

반응형